Home > 종합검진센터 > 검진 FAQ

고객님들께서 자주 물으시는 내용에 관해 안내해 드립니다.
   원하시는 답변이 없으시면 문의 전화나 게시판을 이용해 주십시오.
   문의 전화: 051) 293-7766

 

인터넷 예약은 어떻게 이루어지며 예약 후 예약 내용 확인은 어떻게 하나요?

예약 신청자와 검사 당사자가 다를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

개인 일정에 문제가 생겨 건강검진 일정을 변경하고 싶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개인 사정상 건강검진 예약을 취소하고 싶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종합검진 영문결과지가 가능합니까?

정밀검진을 신청하고 싶은데 자궁, 난소를 모두 제거했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종합검진 받도록 선물을 해드리고 싶은데 티켓으로 상품판매는 안되는지요?

부분 검사도 가능 한가요?

검사항목중 원하지 않는 검사가 있는데 환불이 가능 한가요?

당일 결과상담은 몇 시부터 가능합니까?

종합검진 결과에 이상이 있을 경우 어떻게 하나요?

당일 추가가 가능 한 검사는 무엇이 있나요?